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혈액형 성격 #B형 여자성격 특징 #B형 여자 연애성격정리

반응형


혈액형 성격 #B형 여자 성격 특징 #B형 여자 연애성격정리


날씨가 정말 너무나도 덥네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데 더위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는 B형 여자 성격에 대한 포스팅을 준비해보았는데요.


여자친구가 혹시 B형 여성분이라면 한 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은근히 맞는 부분이 있어 재미있으실거에요~


#B형 여자 연애성격스타일 #B형 여자성격특징을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




B형 여자 성격은 금방 화내고도 금방 웃을 수 있는 성격입니다.


엄청 열받다가도 잠시 후면 잊어버린다고해요..ㅋㅋ


생각하기는 주특기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만들어내는 아이디어걸입니다.


상대와 타협하는 것을 꺼려하며 실망하지도 않고 절대 꺽이지 않는 자존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억울한것이 있으면 두배로 갚는 성격..ㅋㅋ 도망가봐라 지옥까지 쫓아간다!



그리고 B형 여자는 잠이 많은 성격이라고 합니다.


잠자는거 누워있는것 완전 사랑합니다..ㅋㅋ


B형 여자 연애스타일은 세심한 성격은 아니여서

다정해보이는 성격은 아니지만 무뚝뚝해도 속마음은 깊어요~


이성볼 때 느낌이 가장 중요하고 이쁘고 잘생겨도 꽂히지 않으면 NO ~ 대신 꽂히게 되면 올인!!


 


B형 여자성격특징 완벽 분석


밀당을 따로 안해도 저절로 밀당이 되는 성격 다른 사람입장은 잘 공감해줌

하지만 거기에 맞춰주는 것은 하지 않으며 평소 감정을 못 숨겨 티가 많이 난다고 합니다.


진짜 화난 것이 아니라면 남과 싸우는 것을 싫어하며

감성적이고 즉흥적인 데이트를 좋아하는 B형 여자친구 !


자기주장이 강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있습니다. 화장 및 옷을 잘 입는 분들은

아마 대부분 B형 여성일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그래서 주변에서 인기도 가장 많다고해요~


* 아름다운 여성은 B형일 확률이 높다?? *



 b형 여자연예인 소녀시대 윤아.. 너무 이쁘네요.


b형은 정말 외모가 아름다운 것 일까요??ㅋㅋ


b형 여성분들은 주위에 남자가 많다고하여 남자친구가 고생을 좀 한다는 이야기가..ㅋㅋ


아무래도 매력과 외모가 출중하기 때문이 아닐까요??



이렇게 b형 혈액형 성격특징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사람은 정말 수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기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