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아프리카티비 별풍선 수익은 아프리카TV BJ 수입랭킹공개

반응형


아프리카티비 별풍선 수익은 아프리카TV BJ 수입랭킹공개


오늘은 아프리카TV BJ 분들의 엄청난 수익을 공개해볼까 합니다.

아프리카티티는 계속해서 시청자가 증가하며 다양한 컨텐츠가 나오고 있는데요.

아프리카티비에서 이름만 들어도 얼굴을 알 것 같은 BJ 분들의 수익은 정말 어마어마 한데요.

과연 아프리카티비 BJ 의 한달 수입은 어느정도 일지 한 번 만나볼까요??

해당 자료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출처 "스타로그 별풍선검색기"의 자료를 기반으로 공개합니다.

별풍선의 가격은 파트너BJ 별풍선은 개당 80원 / 베스트BJ는 개당 70원 / 일반BJ는 개당 60원 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2017년 1월 별풍선 통계 입니다.

1월에 가장 별풍선을 많이 받은 큰손 TOP 10 에는 다희 / 트리마제 / 나대 / 심슨 / 소은 / 별풍스님등...

약 50만개~80만개의 별풍선을 한달간 받으셨네요....

그리고 가장 많은 금액을 환전한 아프리카 BJ는 셀리 / 남순 / 케이 / 최군 / 박가린 / 송병구등..

셀리는 환전금액이 무려 1억 2천만원... 엄청난 수익 입니다...

남순의 경우는 약 6700만원의 별풍선 수입이 있었네요.

최군 역시 5000만원.. 정말 인기 BJ 들의 별풍선 수익은 상상 초월이네요..

2017년 2월 별풍 통계도 만나볼까요??



위 사진은 2017년 2월 별풍 통계로 가장 별풍을 많이 받은 BJ는 또 다희님이 있네요.

다희 / 나대지마 / 코코충 / 태리 / 트리마제등... 정말 랭커분들은 지속적으로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또 부동의 1위 셀리님이 별풍선 1억 2000만원을 환전...

아프리카 BJ 셀리는 평균 수입이 한달 약 1억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연봉으로 계산하면 약 12억이네요..

최군님의 수익은 약 5600만원 지난달보다는 올랐네요.

프로게이머 송병구 BJ 는 4300만원.. 대단합니다.




마지막으로 아프리카 별풍선 2017년 3월 통계는?

아프리카 BJ 코코님이 생일이였는지.. 714,757 개.. 수수료제외하고 7000만원 가까이 수익을 받으셨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가비J , 후현 콜리, 나대지마님등...

별풍 환전 1위는 역시 셀리.. 또 1억입니다.. 현재 아프리카 BJ 중 가장 최고의 수입을 받고 있는 분인 것 같네요.

남순도 갑자기 수익이 증가했네요 9400만원.. 코코 7800만원 대륙남 3180만원

인기 BJ 분들은 진짜 연예인 못지 않은 엄청난 월급 / 연봉을 받고 있네요.

남순 / 대륙남 / 송병구 BJ분들은 남자 BJ 인데도 정말 어마어마한 별풍선 수익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수익 내시길 바라며 아프리카티비를 응원합니다.

이상으로 아프리카티비 별풍선 수익 / 아프리카TV BJ 수입랭킹을 공개해보았습니다.


반응형